건의&버그 제보
[건의] 레인져 그랩샷 성능 개선 좀 부탁드립니다.
뒤에
@가이아스
111
2025.11.17 10:15
레인져 그랩샷 성능 개선 좀 부탁드립니다.
유일하게 원거리에 장점을 살릴수 있는 스킬인데 쏴도;; 그냥 빠져나가버립니다...
벨런스 점검을 부탁드립니다.
레인져 그랩샷 성능 개선 좀 부탁드립니다.
유일하게 원거리에 장점을 살릴수 있는 스킬인데 쏴도;; 그냥 빠져나가버립니다...
벨런스 점검을 부탁드립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GM]갈리입니다.
아처 클래스의 [그랩 샷] 스킬과 관련해 게시글을 남겨주셨습니다.
소중한 의견은 담당 부서에 전하여
관련 논의가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만, 반영 여부에 대한 확답은 드리기 어려운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여행자님의 관심에 힘입어 쾌적한 게임 환경 개선에
더욱 노력하는 R2 ORIGI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