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버그 제보
[건의] 그랩샷 성능 개선을 좀 부탁드립니다.
뒤에
@가이아스
151
2026.02.05 16:58
그랩샷 성능 개선을 좀 부탁드립니다.
속도 감속을 더 높이든 시간을 늘리든 해주셔야 쓸 이유가 생기는데 지금은 그져 써도 티도 안나는 스킬입니다.
레인샤워 스킬도 뭔가 더 디버프가 붙든지 데미지가 올라가든지 해야 쓰지 지금은 버리는 스킬이 되버렸습니다..
그랩샷 성능 개선을 좀 부탁드립니다.
속도 감속을 더 높이든 시간을 늘리든 해주셔야 쓸 이유가 생기는데 지금은 그져 써도 티도 안나는 스킬입니다.
레인샤워 스킬도 뭔가 더 디버프가 붙든지 데미지가 올라가든지 해야 쓰지 지금은 버리는 스킬이 되버렸습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GM]갈리입니다.
그랩샷 스킬의 성능 개선을 건의해주셨네요.
전달해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담당부서 측에 전달하여
기재하신 내용에 대해 적극 건의해보겠습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노력하는 R2 ORIGI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