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버그 제보
[건의] 서버통합 & 이전이 늦어지면 카오스그룹 셔풀이라도 한번해주는성의
영원
@그리헨텔
138
2026.03.12 12:38
영자님들....
유저들이 게임운영에 성의 없다고 수없이 말들을 합니다...
모든유저들이 바라는 서버통합과 서버이전.....그래요 기술적인문제로 인해 늦어진다고 칩시다
그러면 최소한 카오스드랍률 향상 및 그룹셔플정도는 해주는 성의를 보여주시면 어떨까요??
적어도 그정도 성의는 보여주실수 있는거 잔아요
그나마 남은 유저들 즐겁게 게임할수있도록 최소한의 성의 부탁드립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GM]갈리입니다.
카오스 던전의 서버 그룹에 대해 건의해주셨네요.
기재해주신 사항에 대해서는 담당부서 측에 전달하여
말씀하신 내용처럼 서버 그룹 변경에 대해 적극 건의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오스그룹셔플도좀하자 영자**야ㅡㅡ생각좀해라 상점템팔이만하지말고
게임오픈이 반년이 되었는데 아무런 컨텐츠가 없는 게임도 r2오리진이 유일할듯. 남아았는 유저라도 잘 관리 부탁합니다. 웝젠 개발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