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화의 흑룡기사 이거 오타인가요?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GM]넛츠입니다! 먼저, 패치노트 내 오탈자로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보해 주신 오탈자는 수정하였으며, 이후에는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GM]넛츠입니다!
먼저, 패치노트 내 오탈자로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보해 주신 오탈자는 수정하였으며,
이후에는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