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버그 제보

[건의] 쟁을 하고 싶은데 사람이 없어요. 개발자님들 대책이 필요합니다.

1티어 @유니온 223 2026.06.04 20:21

현재 서버축소 진행 및 서버이전을 진행중입니다.


모바일 RPG게임 특성 서버 쟁을위해 지키는자. 빼앗는자 이둘의 조합및 중립 중립게임 유저들로 게임 유지가 됩니다.


첫번째 문제는 서버를 축소 하면서 벌어지는 서버간 쟁입니다.

이제 방송을 하는 유투버BJ도 하나도 없고. 기존 과금러 분들은

과금을 해도 과금하는 재미가 없습니다.

왜 ? 적이 없어요. 쟁을 해야하는데 이제 고인물들만 남은 상황.

이기는 쪽은 싸우고 싶어도 적들이 안나오니 매일 똑같은 시간에 보스만 잡고, 템득하면 한달 모아서 강화하고 입찰하고.

돈을 썼는데 싸울사람이 없네? 저희들만의 리그?

쟁을 할수 있게 구도좀 잡아주세요. 지루합니다.

얼마 안남은 적들마저 없으면 하루일과 보스잡고 나누고 우리끼리 쌔지고 하다가 갑자기 서버종료 안내하실건 아니시죠?


서버가 축소가 되면서 기존 카오스 구도가 2개 그룹으로 

나눈게 실수입니다. 

최소 4개 그룹으로 나눠줘야 각서버에서

유저들이 시간내어 싸우면 승리시 얻을수 있는 보상을 보다더 많이 나눌수 있게 해줘도 모자를판인데. 그렇다고 엄청난 장비를 주는것도 아닙니다. 

보다더 많은 서버에서 보스를 쟁탈해서 보상을 얻을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세요.

현재처럼 2개가 아닌 4개 구도로 만들어서 3개의 서버끼를 보스를 다투어 잡을수 있도록 말입니다.

그러면 서버마다 보스를 쟁취하기 위해서 쟁컨테츠가 활성화 되지 않을까요? 그럴것 같은데요?

이정도는 해주실수 있을것 같은데요?


두번째 쟁을하고 죽겠죠? 복구하는데 다이야가 얼마인지 아시죠? 내려주세요. 국내 모바일 RPG게임중에 복구비용이 정말로 말도 안되는 다이야로 정해놓았다고 생각 안합니까?

복구비로 돈벌생각이십니까?

가득이나 죽이고 싶은데 복구비가 비싸니 적들이 안나오잖습니까?

제발좀 복구다아야 비용을 현실적으로 내려주세요~~


마지막으로 쟁컨테츠도 좋지만 매주 한번씩 개인별 또는 무작위로 뽑아서 단체를 싸우면서 얻을수 있는 순위 보상 컨테츠 좀 만들어 주세요. 

예를들어 서로 누가 누군지 모르는 상황에서 한공간에 모아놓고 일정한 시간동안 싸우면서 서로의 공공의적으로 즐기수 있는 컨텐츠 . 매주 순위별 보상을 잘 주시면 R2오리진을 즐기는 모든 유저분들이 순위별로 보상을 받을수 있는 컨텐츠가 생기면 좋을것 같아 건의드립니다.


솔직히 현재 진행중인 보스. 스팟 컨텐츠는 누구나 즐길수 있는컨텐츠가 아닌 소수만 즐기는 컨텐츠라 다수가 즐길수 있는 방향으로 생각을 해주세요. 개발진님들.


R2오리진 쟁을하고 싶은 고인물중 1인의 간곡한 바램 입니다.

오래오래 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

0/400
  • 영원 @그리헨텔 2026.06.04 21:54

    r2m도 복구비 100원에 주간마다 판매했는데
    그런데 오리진은 경험치 5%복구하는데 6천다이아면 120,000원 이게 말이되냐???

  • 영원 @그리헨텔 2026.06.04 21:52

    맞는말씀 입니다. 그룹이 2개면 랙 때매 쟁도 맘껏 못할것 같네요
    운영자님 카오스그룹 4개로 나눠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