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버그 제보

[버그 제보] 스팟전 참가가 30 길드 까지 참가라고 적혀있었는데

뒤에 @가이아스 134 2026.06.08 13:13

스팟전 참가가 30 길드 까지 참가라고 적혀있었는데


스팟전에 참가한길드가 20개 까지 밖에 안된거 같은데 이런건 좀 미리 체크 되서 공지를 하셨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업데이트 할때마다 무슨 우리가 테스트서버 하는것도 아니고 테스트 좀 꼼꼼히 하고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직도 스팟전 종료 마크랑 시간 가는데 .. 처리안되는것도 좀 ....

댓글

0/400
  • GM갈리 2026.06.08 14:19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GM] 갈리입니다.

    오류 현상이 의심되어 제보를 남겨 주셨습니다.

    스팟전 참가는 각 길드에서 입찰 방식으로 참여 신청을 하고 있으며,
    입찰에는 문제 없었던 점을 확인하였습니다.

    만일, 여행자님께서 당시에 입찰이 안되는 현상이 있었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당시 상황을 자세히 기재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문의가 접수되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