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버그 제보

[건의] 상위 캐릭들이 접는 이유

듀스 @탈리 283 2026.06.09 07:43

스펙업을 해서 자동사냥을 돌리는 의미가 없다


차라리 50렙 보조캐릭은 카오스에서 영혼석이라도 


캐지 ㅋㅋ


72렙 이상 상위캐릭들은 뭐?


종일 상위 사냥터 돌려봐야 ***재료만 줍고


레벨업?  레벨업 보정빨도없는 겜에서 


60렙한테도  72럽이 스턴 박히는 어처구니없는 겜에


렙업이 의미가 있나?


그렇다고 렙업하면 오르는 스텟이 티라도 나나?


특던카오스 한달 자사돌려도 


기운하나 못먹고 ㅋㅋㅋ


투자안한 보조캐릭으로 일반카오스돌려놓고 영혼석 팔아서



기운을 몇개  사는게 오히려 이득인 **** 시스템 ㅋ


상위스펙 캐릭으로 스펙업을 하면 


저렙 저 스펙 캐릭보다 더  득템을 해야 정상인데 ㅋㅋ


스펙을 올려서 상위사냥터 갈수록 더 거지가 되는 시스템 ㅋㅋ


차라리 귀속 전템이라도 나오는 상위사냥터를 내놓던가


아님 일반카오스처럼 드랍률 높혀서 


영웅영혼석 잘 떨어지는 상위 사냥터를 내던가


답이 없다 답이...  다음 나올 신규전템도


오로지 보스에서만 나온다면?  더 답없다

댓글

0/400
  • @유게네스 2026.06.09 10:35

    던전층마다 난이도 조정을 따로 할수있게하고 그에따른 드랍률상승도 ㄱㅊ아보이는데 지금 진짜 심각하게 드랍이안되긴해요

  • 이동사 @유게네스 2026.06.09 09:55

    가 망 없 음.. 곧 유일변신 나옴 ㅋㅋ

  • 영구를보았다 @벨제뷔트 2026.06.09 09:34

    레업하는 이유를 모르겟음..,
    고렙사냥터도 문제가 많고..
    득뎀하는맛에 과금도하고
    고강템 띄우는 재미로 하는건데..
    이거도 모르고 운영을하니 겜 상태가 이러지~~~
    특수던전가봐야 운좋음 영템하나 ..ㅋㅋ.
    전설조각은 나오는건지.. 아직까지 구경도 못해봤다..
    완전 겜 시스템이 ㄱ ㅐ 판 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