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버그 제보
[건의] 카오스그룹
영원
@그리헨텔
139
2026.06.10 12:34
안녕하세요 서버이전도 되었고 컨텐츠도 이정도면 많이 개선이되어서 즐겁게 즐기고있는 유저입니다
서버이전 및 카오스그룹 관련하여 건의드리고 싶습니다
아래글에 어떤분이 올리신것 처럼 카오스그룹을 유니온서버제외 두개가 아닌 4개로 개편해주셨으면 합니다
문제는 신규전설템이나 신규전설스킬을 중립이나 힘이약한 길드도 도전해서 쟁취하고 싶지만 카오스그룹이 두개라면 대형길드들이 독식을 할수밖에 없는 상황이라 중립이나 소규모길드는 컨텐츠를 아예 즐길수가 없으며 당연히 격차는 점점 벌어져 결국 포기하고 게임을 떠나게 되는 상황이 반복되는거 같습니다.
서버이전때 조금더 신경써 주셔서 카오스그룹을 4개로 좀 개편해주시 바랍니다
댓글
그냥 좁은 돼지우리에 소량 사료 던져놓고 먹는놈만 사는거다. 유저를 그냥 개 돼지로 생각하고 있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