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버그 제보

[건의] 골드부족한데 골드던전을 만들어주시죠

페이즈 @가이아스 163 2026.06.10 14:04

이거원 골드들이 스팟 세금 때문에  반도막이 머임 3/1 줄어든것같네요

좀 말이 안맞는데요  아무리 세율일 때려도 기존 원던 같이 골드가 반도막이상 날수가 있나요?

제가 보기엔 몹잡고나온 골드가 50프로정도로 준것같은데

세울이 50프로 때린것처럼  적용되는게 맞는지요?

그냥 하루에 2시간 짜리 골드 던전만들어줘서 좀 골드 푸시죠

어느겜이든 다야 부족현상은 봤어도 골드 소모 엄청나게 소모시키고 골드 부족상황

만드는 겜도 흔하지 않은 겜같네요


댓글

0/400
  • 예수십자가에못박은놈 @메테오스 2026.06.10 16:19

    스팟 먹으면 골드 많은데 아, 혹시 스팟 못먹으셨나요? ㅋㅋㅋㅋㅋ

  • 딱이다 @유게네스 2026.06.10 15:22

    잠재력 몇번만 하면 몇십억 증발~~~
    실패까지 한다면 ... 답 없음


    안해본놈들은 골드 넘쳐 난다고하지..~ 횽자 대 가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