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버그 제보
[건의] 골드부족한데 골드던전을 만들어주시죠
페이즈
@가이아스
163
2026.06.10 14:04
이거원 골드들이 스팟 세금 때문에 반도막이 머임 3/1 줄어든것같네요
좀 말이 안맞는데요 아무리 세율일 때려도 기존 원던 같이 골드가 반도막이상 날수가 있나요?
제가 보기엔 몹잡고나온 골드가 50프로정도로 준것같은데
세울이 50프로 때린것처럼 적용되는게 맞는지요?
그냥 하루에 2시간 짜리 골드 던전만들어줘서 좀 골드 푸시죠
어느겜이든 다야 부족현상은 봤어도 골드 소모 엄청나게 소모시키고 골드 부족상황
만드는 겜도 흔하지 않은 겜같네요
댓글
스팟 먹으면 골드 많은데 아, 혹시 스팟 못먹으셨나요? ㅋㅋㅋㅋㅋ
잠재력 몇번만 하면 몇십억 증발~~~
실패까지 한다면 ... 답 없음
안해본놈들은 골드 넘쳐 난다고하지..~ 횽자 대 가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