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버그 제보
[건의] 서버이전 한다면서요
1티어
@유니온
122
2026.06.11 16:37
사전공지는 안하고 당일날 이전 안된다?
유저를 그냥 개**로 아는 웹젠
R2오리진 운영할 생각 없는거죠?
카오스 구도 신경도 안써.
건의 해도 답변도 없어.
구도도 안나오고 그냥 지들만의 리그 게임으로 전략
이러다 서버종료
실게임 유저가 같이 게임하는 사람들이 좋아 남아있는거지
게임이 좋아 남아 있는 사람은 거희 없을것 같네요.
개발자님들. 유저들이 있어 게임사가 있는겁니다.
유저들의 소리에 귀를 좀 기울려주시고.
유저들의 소리에 보고 좀 개선하세요.
신규 게임 개발사도 아니고 서버이전 준비도 안되어 있으면서 유저들 속이기나 하고. 이건 명백히 유저들을 기만하고 사기치는 거죠. 제발 좀 소통좀 합시다.
댓글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GM]갈리입니다.
일정에 맞춰 진행해보고자 하였으나 예기치 않은 문제로 인해 미루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지금도 각 담당 부서에서 해당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에
신속히 2차 서버 이전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