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버그 제보
[건의] 서버이전 연기라뇨 기망 아닙니까 이거
살
@그리헨텔
127
2026.06.11 19:01
지금섭 거래소에 없는것들 다른섭에서 과금해서 아이템 막 사뒀는데 옮겨올 날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당일되니 갑자기 연기라뇨?
너무하는거 아닙니까
사과라도 제대로 하시던가요
공지하나 툭 던지고 이게 뭐하는거에요?
유저를 기만하고 기망하고
이젠 다잡은 물고기예요?
테스트를 거치고 공지를 때리던가
일단 질러놓고 안되면 말지식 운영이에요?
댓글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GM]갈리입니다.
현재 2차 서버 이전을 진행할 수 있도록
담당 부서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신속히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이번 일정 연기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