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버그 제보
[건의] 길드 연합시스템 쫌..신경 쓰라고..
1티어
@유니온
77
2026.06.19 19:24
쟁게임에 제일 중요한 길드 연합.
채팅도 등록해놓고는
등록만 해놓고 연합이 안되니 채팅 사용도 안되는데..
길드간 연합이 왜 안되냐?
적대만 되고?
혹시 모르고 있는거임?
동맹이 안되니 쟁하는데 동맹들끼리 스킬데미지가 들어가는데?
혹시 진짜 아직도 모르고 있는거야?
아니면 생각이 없는거야?
존칭으로 건의하니 말을 안들어주니.
내 편한데로 적는다.
웹젠 개발자들아. 생각이란걸 하자.
그리고 몇번을 말하는데 경치 복구 한번 하는데
6000다야가 말이가? 된장이가?
정녕 생각이란걸 하고 정한 금액이냐?
아~~ 우라통 터져
댓글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GM]갈리입니다.
길드 연합 시스템과 경험치 복구 관련해서 건의를 남겨주셨습니다.
남겨주신 건의 사항은 담당 부서로 전달하여 꼼꼼히 검토하겠으며
추후 게임 내 추가 시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