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버그 제보

[건의] 길드 연합시스템 쫌..신경 쓰라고..

1티어 @유니온 77 2026.06.19 19:24

쟁게임에 제일 중요한 길드 연합.

채팅도 등록해놓고는

등록만 해놓고 연합이 안되니 채팅 사용도 안되는데..

길드간 연합이 왜 안되냐?


적대만 되고?


혹시 모르고 있는거임?


동맹이 안되니 쟁하는데 동맹들끼리 스킬데미지가 들어가는데?


혹시 진짜 아직도 모르고 있는거야?

아니면 생각이 없는거야?


존칭으로 건의하니 말을 안들어주니.

내 편한데로 적는다.


웹젠 개발자들아. 생각이란걸 하자.


그리고 몇번을 말하는데 경치 복구 한번 하는데


6000다야가 말이가? 된장이가?


정녕 생각이란걸 하고 정한 금액이냐?


아~~  우라통 터져

댓글

0/400
  • GM갈리 2026.06.22 11:21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GM]갈리입니다.

    길드 연합 시스템과 경험치 복구 관련해서 건의를 남겨주셨습니다.

    남겨주신 건의 사항은 담당 부서로 전달하여 꼼꼼히 검토하겠으며
    추후 게임 내 추가 시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