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행자님! [GM] 갈리입니다. 불량 이용자 관련하여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접수해 주신 내용은 면밀한 검토 후, 이용 약관에 어긋나는 행위가 발견된다면 그에 따른 조치가 이루어지기에 시간이 다소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여행자님의 제보에 힘입어 쾌적한 게임 환경 개선에 더욱 노력하는 R2 ORIGI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클라 내 논 이유가 작장 잡기 싫어서 그런거임..작장잡을 인력과 시간이 안되요
와..ㅎㅎ
와ㅋ 작장 대단ㅋ아무도하지마세요ㅋ 걍 구섭오세요ㅋ
다작장 그냥작업장이 아니라 자동 프로그램 자동퀘스트진행인듯 몇마리낑겨서 그뒤로 줄줄이 기차놀이중인
댓글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GM] 갈리입니다.
불량 이용자 관련하여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접수해 주신 내용은 면밀한 검토 후,
이용 약관에 어긋나는 행위가 발견된다면
그에 따른 조치가 이루어지기에
시간이 다소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여행자님의 제보에 힘입어 쾌적한 게임 환경 개선에
더욱 노력하는 R2 ORIGI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클라 내 논 이유가 작장 잡기 싫어서 그런거임..작장잡을 인력과 시간이 안되요
와..ㅎㅎ
와ㅋ 작장 대단ㅋ아무도하지마세요ㅋ 걍 구섭오세요ㅋ
다작장 그냥작업장이 아니라 자동 프로그램
자동퀘스트진행인듯 몇마리낑겨서 그뒤로 줄줄이
기차놀이중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