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벨켄서버 현시점

@벨켄01 942 2025.12.24 23:24


댓글

0/400
  • GM갈리 2025.12.26 09:58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GM] 갈리입니다.

    불량 이용자 관련하여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접수해 주신 내용은 면밀한 검토 후,
    이용 약관에 어긋나는 행위가 발견된다면
    그에 따른 조치가 이루어지기에
    시간이 다소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여행자님의 제보에 힘입어 쾌적한 게임 환경 개선에
    더욱 노력하는 R2 ORIGI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러세 @메테오스 2025.12.25 10:06

    2클라 내 논 이유가 작장 잡기 싫어서 그런거임..작장잡을 인력과 시간이 안되요

  • 손오공 @유게네스01 2025.12.25 02:56

    와..ㅎㅎ

  • 레이븐롱보우 @벨제뷔트01 2025.12.24 23:35

    와ㅋ 작장 대단ㅋ아무도하지마세요ㅋ 걍 구섭오세요ㅋ

  • 작성자 @벨켄01 2025.12.24 23:25

    다작장 그냥작업장이 아니라 자동 프로그램
    자동퀘스트진행인듯 몇마리낑겨서 그뒤로 줄줄이
    기차놀이중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