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토토리~~~영약 ㅎㅎ

하르네스 @그리헨텔 489 2026.05.31 03:06

10시간이상  게브라 1층2층3층 어디던 돌리면 마을에 인벤이 꽉차서 귀환대는대


사용하면 이건 인벤에 반에반도 안들어옵니다 사용금지하세요~~


버프템 나오자 마자 이틀 계속 실험해봤는대 버프효과 0%입니다


사용한했을떄가 


기존처럼 인벤 꽉~차서 마을귀환 되어있어여~

 


댓글

0/400
  • 작성자 하르네스 @그리헨텔 2026.05.31 03:11

    정확히~ 오토 하고 볼일보고 갈때 ...
    아~ 인벤 꽉차서 마을에 있겠내? 하고 같다오면
    템이 10개도 안들어와있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