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토토리~~~영약 ㅎㅎ
하르네스
@그리헨텔
489
2026.05.31 03:06
10시간이상 게브라 1층2층3층 어디던 돌리면 마을에 인벤이 꽉차서 귀환대는대
사용하면 이건 인벤에 반에반도 안들어옵니다 사용금지하세요~~
버프템 나오자 마자 이틀 계속 실험해봤는대 버프효과 0%입니다
사용한했을떄가
기존처럼 인벤 꽉~차서 마을귀환 되어있어여~
10시간이상 게브라 1층2층3층 어디던 돌리면 마을에 인벤이 꽉차서 귀환대는대
사용하면 이건 인벤에 반에반도 안들어옵니다 사용금지하세요~~
버프템 나오자 마자 이틀 계속 실험해봤는대 버프효과 0%입니다
사용한했을떄가
기존처럼 인벤 꽉~차서 마을귀환 되어있어여~
댓글
정확히~ 오토 하고 볼일보고 갈때 ...
아~ 인벤 꽉차서 마을에 있겠내? 하고 같다오면
템이 10개도 안들어와있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