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풍문으로 들었오~ 그리서버

1티어 @유니온 292 2026.06.16 12:39

뿔뿔이 갈라진다는 소문을 풍문으로 들었소.


아웃사이더. 외톨이


상처를 치료해줄 사람 어디 없나
가만히 놔 두다간 끊임없이 덧나
사랑도 사람도 너무나도 겁나
혼자인게 무서워 난 잊혀질까 두려워
상처를 치료해줄 사람 어디 없나
가만히 놔 두다간 끊임없이 덧나
사랑도 사람도 너무나도 겁나
혼자인게 무서워 난 잊혀질까 두려워
언제나 외톨이 맘의 문을 닫고
슬픔을 등에 지고 살아가는 **
두 눈을 감고 두 귀를 막고
캄캄한 어둠속에 내 자신을 가둬

댓글

0/400
  • 아이티우스 @네티스 2026.06.16 13:01

    존버형 ㅋㅋㅋㅋ 쫌
    나 누구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