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황전아. 거북아~~~
1티어
@유니온
164
2026.06.20 23:37
유온이랑 꽃단년이랑 나나는 2그룹에서 꿀빨고 있고.
원래 따까리들이 고기방패 하는거 알지?
쟁해서 터져서 시간도 버려~ 랩다해서 경험치도 버려~
우리 황전이랑 거북이만 털려서 우짜노?
그러게 머리로 가야지. 따까리로 있으니 유온이 손바닥에서
놀아 나기만 하고~~ 늘 고생이 많다.
황전이랑 거북아~~ 계속 고생하자~~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