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일부유저에서 전체유저 입장불가라고 바꾼이유 ㅋㅋ

듀스 @탈리 36 2026.06.28 17:43

일부유저는 입장해서 꿀빠는 상황인데도


전체유저 입장불가라고 공지한 이유?


다들 이제 알잖아? ㅋㅋ


전체유저라고 속이고 


우편으로 전체 시간모레 몇개 던져주면  간단하니까 ㅋㅋ


전수조사하기 싫어서 ㅋㅋㅋ



그리고 당일에 안고치고


다음 정기점검때까지 조치 미루려고 ㅋㅋ

댓글

0/40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