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원 골드들이 스팟 세금 때문에 반도막이 머임 3/1 줄어든것같네요좀 말이 안맞는데요 아무리 세율일 때려도 기존 원던 같이 골드가 반도막이상 날수가 있나요?제가 보기엔 몹잡고나온 골드가 50프로정도로 준것같은데세울이 50프로 때린것처럼 적용되는게 맞는지요?그냥 하루에 2시간 짜리 골드 던전만들어줘서 좀 골드 푸시죠어느겜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