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업을 해서 자동사냥을 돌리는 의미가 없다차라리 50렙 보조캐릭은 카오스에서 영혼석이라도 캐지 ㅋㅋ72렙 이상 상위캐릭들은 뭐?종일 상위 사냥터 돌려봐야 ***재료만 줍고레벨업? 레벨업 보정빨도없는 겜에서 60렙한테도 72럽이 스턴 박히는 어처구니없는 겜에렙업이 의미가 있나?그렇다고 렙업하면 오르는 스텟이 티라도 나
대다나다 ㅋ
사실상 이러면 내일 하루에 다 이전하란거잖아 !장난해? 이전을 하루 만에 선택하란게 말이냐
어이가 없네
스펙업하는 이유좀 만들어주라
일부유저는 입장해서 꿀빠는 상황인데도전체유저 입장불가라고 공지한 이유?다들 이제 알잖아? ㅋㅋ전체유저라고 속이고 우편으로 전체 시간모레 몇개 던져주면 간단하니까 ㅋㅋ전수조사하기 싫어서 ㅋㅋㅋ그리고 당일에 안고치고다음 정기점검때까지 조치 미루려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