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자님들....유저들이 게임운영에 성의 없다고 수없이 말들을 합니다...모든유저들이 바라는 서버통합과 서버이전.....그래요 기술적인문제로 인해 늦어진다고 칩시다그러면 최소한 카오스드랍률 향상 및 그룹셔플정도는 해주는 성의를 보여주시면 어떨까요??적어도 그정도 성의는 보여주실수 있는거 잔아요그나마 남은 유저들 &n
안녕하세요 서버이전도 되었고 컨텐츠도 이정도면 많이 개선이되어서 즐겁게 즐기고있는 유저입니다서버이전 및 카오스그룹 관련하여 건의드리고 싶습니다아래글에 어떤분이 올리신것 처럼 카오스그룹을 유니온서버제외 두개가 아닌 4개로 개편해주셨으면 합니다문제는 신규전설템이나 신규전설스킬을 중립이나 힘이약한 길드도 도전해서 쟁취하고 싶지만 카오스그룹이 두개라면 대형길드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