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ORIGIN [문의/신고]를 통해 결제 취소를 접수하지 않고 사용 중인 서비스 제공 플랫폼(구글 및 애플 스토어)을 통한 결제 취소 시결제 시스템 악용으로 판단되어 계정이 이용 제한됩니다.[🔗 게임 운영정책 바로가기]결제 취소한 상품을 보관함에 보유하고 계시다면 상품 회수 후 게임 이용이 가능하며,상품을 사용하셨을 경우 결제 취소
PC 버전에서 지정된 결제 수단으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0%를 [결제 포인트]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획득한 [결제 포인트]는 결제 대신 상품을 구매하는데 직접 사용하거나 결제 수단과 함께 사용하여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결제 포인트]는 상품을 획득한 날로부터 14일이 경과되는 시점의 익일 00시에 제공됩니다.🚨 결제 포인트 주의사항&nb
구매한 상품의 결제를 취소하고 싶으시다면[문의/신고 > 결제/환불]을 통해 접수를 부탁드립니다.[🔗문의/신고 바로가기]단, 아래와 같은 상태의 상품인 경우에는결제 취소가 불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① 구매 후 [보관함]에서 수령 및 사용한 상품② 구매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상품③ 구매 후 즉시 효과가 적용되는 상품 (예. 패스 상
PC 결제 시, 결제 내역 확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1. PC 버전 결제 내역 확인 방법 ▨- 게임 내 [상점] 클릭- 우측 상단 [결제 내역]을 클릭 시 결제한 내역 확인 가능
모바일 결제 내역 확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1. Android 영수증 확인 방법- 상품을 구매한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 [Google 결제 센터 > 거래내역]에서 결제 내역 확인 가능[🔗Google 결제 센터 바로가기]2. iOS 영수증 확인 방법① iOS 기
구매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다면 먼저 R2 ORIGIN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구매를 진행하셨던 캐릭터로 재접속 부탁드립니다.이후에도 지급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세요.1. 마을로 이동2. 우편 및 상점 확인계속해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을 시 [문의/신고 > 결제/환불]로 1:1 문의를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신
스토어에서 처음으로 카드를 통해 결제할 경우,결제한 카드의 유효함을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 금액으로 1달러 결제가 진행됩니다.해당 금액은 자동으로 결제 취소되기 때문에 실제로는 청구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