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져 그랩샷 성능 개선 좀 부탁드립니다.유일하게 원거리에 장점을 살릴수 있는 스킬인데 쏴도;; 그냥 빠져나가버립니다...벨런스 점검을 부탁드립니다.
던젼 몹이 안나와요. 제발...서버 재부팅을 하던 해결을 해줘야 이거 겜을 하지....
그랩샷 성능 개선을 좀 부탁드립니다.속도 감속을 더 높이든 시간을 늘리든 해주셔야 쓸 이유가 생기는데 지금은 그져 써도 티도 안나는 스킬입니다.레인샤워 스킬도 뭔가 더 디버프가 붙든지 데미지가 올라가든지 해야 쓰지 지금은 버리는 스킬이 되버렸습니다..
길드마크 커스텀 및 파티창 위치 변경 해주세요길드마크가 너무 개성이 없고 이상해요 만들어서 쓸수 있게 해주세요파티원들 현황을 보려면 적 스캔을 못하는데 이거 쟁을 위한 게임이 맞나요?쟁을 원활하게 할수있게 파티창도 따로 빼서 인원도 좀 늘려주세요 4명이 뭡니까 ㅋㅋ
스팟전 건의 드립니다. 스팟전에서 적군 설정하면 오토로 적군 때릴수 있는자동사냥 옵션 건의드립니다.고정되는것도 되는데 이왕이면 고정하고 근처오면 자동 공격도 되게 부탁드립니다~
업화의 흑룡기사 이거 오타인가요?
스팟전 참가가 30 길드 까지 참가라고 적혀있었는데스팟전에 참가한길드가 20개 까지 밖에 안된거 같은데 이런건 좀 미리 체크 되서 공지를 하셨어야 하는거 아닌가요?업데이트 할때마다 무슨 우리가 테스트서버 하는것도 아니고 테스트 좀 꼼꼼히 하고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그리고 아직도 스팟전 종료 마크랑 시간 가는데 .. 처리안되는것도 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