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서버축소 진행 및 서버이전을 진행중입니다.모바일 RPG게임 특성 서버 쟁을위해 지키는자. 빼앗는자 이둘의 조합및 중립 중립게임 유저들로 게임 유지가 됩니다.첫번째 문제는 서버를 축소 하면서 벌어지는 서버간 쟁입니다.이제 방송을 하는 유투버BJ도 하나도 없고. 기존 과금러 분들은과금을 해도 과금하는 재미가 없습니다.왜 ? 적이 없어요. 쟁을 해야하는데
사전공지는 안하고 당일날 이전 안된다?유저를 그냥 개**로 아는 웹젠R2오리진 운영할 생각 없는거죠?카오스 구도 신경도 안써.건의 해도 답변도 없어.구도도 안나오고 그냥 지들만의 리그 게임으로 전략이러다 서버종료실게임 유저가 같이 게임하는 사람들이 좋아 남아있는거지게임이 좋아 남아 있는 사람은 거희 없을것 같네요.개발자님들. 유저들이 있어 게임사가 있는겁니
뿔뿔이 갈라진다는 소문을 풍문으로 들었소.아웃사이더. 외톨이상처를 치료해줄 사람 어디 없나가만히 놔 두다간 끊임없이 덧나사랑도 사람도 너무나도 겁나혼자인게 무서워 난 잊혀질까 두려워상처를 치료해줄 사람 어디 없나가만히 놔 두다간 끊임없이 덧나사랑도 사람도 너무나도 겁나혼자인게 무서워 난 잊혀질까 두려워언제나 외톨이 맘의 문을 닫고슬픔을 등에 지고 살아가는
머지않아 바로템에유온 팜. 따라지들 나나 팜 . 메킬 팜. 황전 팜. 거북선팜. 기타 등등팜.세달후..유온 팜. 기타 따라지들 팜.반년후.. 유온 팜. 기타 따라지들 팜.일년후..유온 팜. 기타 따지들 팜.유온 : 하~~ ** 안팔리네. 기타 따라지들이나 패고 놀아야겠다.나나야. 심심
유온이 따까리 인정?따까리들만 ***깐ㅎㅎ 유온이 따가리 인정하니, 얼마나 좋아!!!!유온이 비유 맞춘다고 힘들지? 그래도 어쩌겠어.니들이 약해 빠져서 따까리 하는건데.따까리들 화이팅~~ 힘내자
쟁게임에 제일 중요한 길드 연합.채팅도 등록해놓고는등록만 해놓고 연합이 안되니 채팅 사용도 안되는데..길드간 연합이 왜 안되냐?적대만 되고?혹시 모르고 있는거임?동맹이 안되니 쟁하는데 동맹들끼리 스킬데미지가 들어가는데?혹시 진짜 아직도 모르고 있는거야?아니면 생각이 없는거야?존칭으로 건의하니 말을 안들어주니.내 편한데로 적는다.웹젠 개발자들아. 생각이란걸
유온이랑 꽃단년이랑 나나는 2그룹에서 꿀빨고 있고.원래 따까리들이 고기방패 하는거 알지?쟁해서 터져서 시간도 버려~ 랩다해서 경험치도 버려~우리 황전이랑 거북이만 털려서 우짜노?그러게 머리로 가야지. 따까리로 있으니 유온이 손바닥에서놀아 나기만 하고~~ 늘 고생이 많다.황전이랑 거북아~~ 계속 고생하자~~